Taemin-U (OST. To The Beautiful You) + Indonesian Translate



Neoreul joahandaneun geu mareul
Chama hal su eopseosseo
Geunyang edaero ni yeopae isseodo joa

Geurae hanbeonmahn deo yonggireul naebolkka
Nae mahmeul jeonhaebolkka
Ereon nae mamdo moreugoseo manyang
Hwanhagae ootneun neo



Naega neol wonhago itdan malya
Naega neol bureugo itdan malya
Nae sohneul jaba nae sohneul jaba
Ileobeorilkka duryeobjana

Naega neol wonhago itdan malya
Naega neol saranghandaneun malya
Neol hyanghan nae mahm deutgo itni
Baramahn bwado apeujana
Ereokhae

Sujoopgae seollen mahmeul gamchugo
Oneuldo neoreul mannasseo
Hokshi nae mahmeul deulkijin aneulkka
Dwidoraseoneun na

Naega neol wonhago itdan malya
Naega neol bureugo itdan malya
Nae sohneul jaba nae sohneul jaba
Ileobeorilkka duryeobjana

Naega neol wonhago itdan malya
Naega neol saranghandaneun malya
Neol hyanghan nae mahm deutgo itni
Baramahn bwado apeujana

I stay with you, I stay with you
Eoddeongeotdo neol daeshinhal su eopseo
Cause I love you gidaryeojweo
Nae mahm jeonhaejulkkae

Naega neol chatgo isseotdan malya
Naega neol gatgoshipdaneun malya
Nae sohneul jaba nae sohneul jaba
Ileobeorilkka duryeobjana

Naega neol wonhago itdan malya
Naega neol saranghandaneun malya
Neol hyanghan nae mahm deutgo itni
Baramahn bwado apeujana
Ereokhae



TRANSLATIONS
Aku tidak tahan tidak mengatakan aku menyukaimu
Aku baik-baik saja hanya diam di sisimu seperti ini

Ok, Apakah aku harus berani?
Apakah aku harus mengatakan padamu perasaanku?
Kau hanya tersenyum cerah seperti kau tidak menyadari
Perasaan yang kumiliki

Kukatakan aku menginginkanmu
Kukatakan aku memanggilmu
Genggam tanganku, genggam tanganku
Aku takut aku akan kehilangan dirimu

Kukatakan aku menginginkanmu
Kukatakan aku mencintaimu
Apakah kau mendengarkan perasaanku padamu?
Sungguh menyakitkan hanya melihatmu
Seperti ini

Aku menyembunyikan hati gembiraku dengan polosnya
Dan aku bertemu denganmu lagi hari ini
Akankah perasaanku akan diketahui
Aku berpaling kembali(?)

Kukatakan aku menginginkanmu
Kukatakan aku memanggilmu
Genggam tanganku, genggam tanganku
Aku takut aku akan kehilangan dirimu

Kukatakan aku menginginkanmu
Kukatakan aku mencintaimu
Apakah kau mendengarkan perasaanku padamu?
Sungguh menyakitkan hanya melihatmu
Seperti ini

Aku tetap bersamamu, aku tetap bersamamu
Tidak ada yang bisa mengambil tempatmu
Karena aku mencintaimu, tunggu aku
Aku akan mengutarakan perasaanku

Kukatakan aku mencarimu
Kukatakan aku ingin memilikimu
Genggam tanganku, genggam tanganku
Aku takut aku akan kehilangan dirimu

Kukatakan aku menginginkanmu
Kukatakan aku mencintaimu
Apakah kau mendengar perasaanku padamu?
Sungguh menyakitkan hanya melihatmu
Seperti ini

0 comments:

Post a Comment